DIVE IN SEONGSU
갤러리, 아트샵, 카페가 경계없이 펼쳐진 '다이브인 성수'.
성수동을 상징하는 붉은 벽돌에서 영감을 받아 영화 <마션> 속 화성을 배경으로 공간을 연출했다. 매달 자신만의 철학과 스타일을 풀어내는 아티스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이브인 홈에 입점된 작가들의 굿즈와 브랜드의 제품을 이곳에서 가까이 만날 수 있다. 작품 감상 뿐 아니라 커피냅로스터스의 원두를 기반으로한 커피와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278-35 2층
DIVE IN YEONNAM
'다이브인 연남'은 경의선 숲길을 따라 마을처럼 형성된 3층 규모의 건물에 아티스트를 위한 작업 공간 '아뜰리에'와 고요한 휴식과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다락 공간 '이너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뜰리에' 공간은 6개월 단위로 입주 작가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5명의 아티스트가 입주해 자신만의 작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너스페이스'에서는 매달 요가, 명상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이 열리며, 단순 대관을 통해서도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27길 67
DIVE IN INSA
'다이브인 인사'는 세 명의 각기 다른 아티스트가 가진 스타일과 영감을 숙박을 하며 가까이 경험 하는 갤러리형 숙박 공간으로 인사동 센터마크호텔 14층에 자리 잡고 있다. 객실과 가까이 위치한 라운지 공간에는 다이브인 기획 전시부터 참여형 전시가 비정기적으로 열리며 숙박객은 객실에서 뿐 아니라 이곳에서도 자유롭게 작품을 감상하고 휴식할 수 있다.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5길 38 센터마크호텔 14층